청색1호

blueno1.egloos.com

포토로그




그 분에게 남아있는 유일한 선택지를 소개합니다.

이글루저 여러분 제발 그 분을 더 이상 비난하지 말아주세요.
Case는 다르지만 그 분에게 남아있는 거의 유일한 선택지입니다.

참고로 그분께서 사랑하시는 미연시 갤러리가 있는 디시인사이드 갤로그 역시 관리자에 의해 차단
물론 이렇게 된 원인은 안 말해도 다들 아실 듯
그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수 있다는 디시인사이드 미연시 갤러리의 반응

이 사건에 대해서 더 이상 긴 말 않겠음.

현재 그 분은 이글루스 사람들에게 한 줌의 관심을 받기 위해 그 관심과 자신(혹은 부모의)의 돈을 계속 맞바꾸는 중.
디시인사이드 미연시 갤러리에서 보이는 평소 상태나 현재 이글루스에서의 무식한 행동들을 보았을 때
자기 돈을 모아놨기는 커녕 부모 등골빼서 국가에 납부할 가능성이 매우 큼.
자신을 세상에서 유일하게 사랑해 줄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감사해하진 못할 망정 등골을 빼고 있음(웃음)

그리고 현재 상태로 볼 때 거기서 바람넣었던 새끼들이랑 일부 이글루저들도 같이 엮여들어갈거임.
이글루스 글을 일일히 권리침해신고로 대응할 정도면
해당 글과 댓글들은 이미 증거자료가 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크며
고소인의 추가고소 및 다중고소 가능성은 말하지 않아도.
거기서 붙어먹던 애들은 당분간 긴장빨고 있다가 경찰서에서 전화오면 쌩까지 말고 잘 받아라.
자기는 잘못없다며 전화 쌩까다가 집에 경찰관 찾아와서 강제로 체포당하면 얼마나 개쪽임?
말로는 무고한 피해자를 응원해준다면서 실제로는 자기가 조종당하는 줄도 모를 정도로 한심한 병1신 물어서
그 사람에게 니 손으로 저새끼 찔러죽여라고 충동질 할 심산이었지만 세상은 그렇게 만만하지 않단다 ㅋ

자기 목에 스스로 올가미 거는 줄 모르고 댓글로 신나게 고소인을 까는 머저리들이 넘쳐나는데
그분은 정작 그 머저리들을 내치지는 못할망정 자기를 사랑하는 사람이고 착각하며 그래서요? 깔깔깔을 시전중이지만
그 사람들은 실제로는 그분에게 길거리에 떨어진 100원짜리 동전도 못한 존재들임.
가족을 뺀다면 그 사랑하는 사람 중에 몇 명이나 돈을 내줄까?
돈을 떠나서 평일날 지방법원에 출석해 재판이라도 지켜봐 줄 사람이 몇이나 될까?

아무튼 내가 예언자는 아니지만
아마도 긴장에 부들부들 떨면서 피고석에서 벌금 감형받으려고 떨리는 목소리로
잘못했습니다. 다음부턴 그러지 않겠습니다. 라고 판사에게 비는 그의 모습이 눈에 선하다.
물론 방청석에서는 부모가 자식 낳은 죄로 그런 굴욕을 보면서 속썩이고 있겠지.
어쩌면 부모조차도 포기해서 혼자 그러고 있어야 할지도.

그래도 하나님께서는 전지전능하셔서 모든 쓰레기들을 언제나 지켜봐주시니까 교회나 열심히 다니면 될듯.
근데 현재 돌아가는 꼴로 봐서는 신도 포기했을거 같음
그거 생각나네 홍수 났는데 구조를 거부하다가 물에 빠져죽고선 신에게 따진 멍청한 기독교인 이야기.
지금 이글루스에서 자기를 까는 사람들이 잘 생각해보면 자기를 신이 구원하기 위해 보낸 구조대원이나 다름없는데 ㅋ
오히려 옆에서 충동질하는 쓰레기들이 자기를 사랑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결과가 눈에 선하다.

물론 가보면 알겠지만 그분께서 이글루스보다 깨끗하다고 주장하며 마음의 고향(ㅋ)이라고 말하는
디시인사이드 미연시 갤러리에서는 이미 몇 년을 시달렸기 때문에 그 분에 대한 하등의 관심도 없는 상태.


뭐? 누가 면갤 데이터베이스를 살렸다구요?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115680

도대체 말하는 것 중에 진실인게 하나도 없네.
이미 해당 인물들이 경찰조사 받고 있는 와중에 그걸 가지고 신나게 부관참시 중이신데.
뭐? 누가 면갤 데이터베이스를 살렸다구요?
물론 그 분에게 자기보고 서버비나 관련 된 인물 벌금 좀 내라고 하면 절대 안 낼겁니다. 
그 분은 실제로는 관심받는게 중요한거지 실제로 면갤 데이터베이스가 살아나느냐 아니냐가 중요한게 아니거든요.

이글루스 분들이 자꾸 오지랖 넓게 참견해대서 관련 글 또 비공개로 돌린 것 같은데
그 동안 그 분께 달라붙어서 같이 찌질대던 사람들은 부끄러운 줄 아세요.
니들의 본목적은 자기가 싫어하는 인물을 남의 손을 빌려서 처치하는게 중요한거지
실제로 그 이용대상인 '남'이 처벌받느냐 아니냐는 전혀 중요한게 아닌거 다 보이거든요?
자기 손이 더러워진다고하면 손사래를 치면서 헐 제가 언제 그랬음? 이라고 하고 안면몰수할 인간들이니까요.
그나마 오지라퍼 이글루저분들이 귀에 대고 계속 소리를 질러대니까 겨우 범 아가리에 집어넣은 대갈통은 빼셨네요.
오죽 멍청해보였으면 역갤의 더러운 환빠새끼가 거기 달라붙어서 분신질을 해댔을까.
일단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사세요. 염원합니다.


제가 판사도 아닌데 저한테 옳고 그름을 따지시면 안됩니다.

제가 판사나 변호사도 아닌데 저에게 판결을 물어봤자 대답할 의무도 이유도 없습니다. 자료 수집 능력과 판단 능력이 얼마나 떨어지시길래 저한테 판결을 요구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뻑하면 '넌 내 말도 못 알아듣는 병신이네효 이제부터 무시합니다'를 입에 달고 다니는 정말로 똑똑하신 분인데 설마 진짜로 몰라서 한 말은 아니라고 믿겠습니다.

제가 한 일은 이글루스에서 멀쩡한 척 하고 언론플레이 하는 당사자가 실제로는 고결하고 퓨어한(웃음) 희생자가 아니라 온동네에 똥칠하고 다니는 사람이라고 알려줬을 뿐입니다. 거기에 대한 판단은 귀하들의 몫이지 왜 그걸 저한테 물으십니까?

정말로 이름을 말할 수 없는 그분이 무고하게 고소당한 것이라면 이 나라 사법체계가 합리적인 판단을 내려 줄 것입니다. 솔직히 누가 고소를 하든 맞고소를 하든 거기까진 제가 관여할 일이 아닙니다. 어차피 거기 달라붙어서 분신술 써가며 흘레중이신 제위 여러분께서 법원검찰청까지 가서 그 둘 변호나 고발을 해 줄 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그네들은 넷으로는 '하하 정말 나쁜놈이네요 나쁜새끼네 맞죠 그쵸'라고 달콤하게 떠들지 몰라도 실제로 참고인 자격으로 소환받기라도 하면 '아 짜증나 개새끼들 지들끼리 싸우지 왜 날 끌어들여서'라고 생각할 그런 족속들입니다. 어떻게 생각해보면 차라리 그런 족속들이 자기를 응원해준다고 착각하고 날뛰도록 냅두는게 저한테는 더 도움이 될 것 같군요.

아무튼 속지 마십시오. 그는 선량한 피해자따위가 아닙니다. 제가 한 일은 그걸 증명한 것 뿐입니다. 그리고 그 분의 자기 변명의 태반은 거짓말입니다. 밑에서 친절하게 검색하는 방법도 가르쳐드렸으니 시간 여유 나는 분들은 직접 검색해 보십시오. 아니면 직접 가셔서 물어보셔도 됩니다. 면갤에서 그를 사랑하는 사람? 면갤을 떠나 세상을 통틀어도 아마 하나님과 그 분의 가족 정도는 있겠네요.

아무튼 지금 옆에서 충동질하는 사람들이 진짜로 자기를 좋아하는 줄 아는 꼭두각시님은 지금쯤 아마 좋아 죽으실겁니다. 제발 계속 충동질해주세요. 아무도 도와줄 사람 없는 나락으로 빠질때까지.

참 멍청한데, 정말로 멍청한데
뭐라고 말로 설명할 수가 없네
아 호구!

그 분은 절대 일방적인 피해자가 아닙니다.

며칠 째 자기가 피해자임을 주장하며 찌질열전에 대한 열변을 토하고 계신 조선누룽지님은 디시인사이드 미연시 갤러리 출신이십니다. 지난번에 언급했던 시루루님의 출신 갤러리기도 하지요. (시루루님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은 바로 아래에 있는 포스팅 복습하고 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주소는 http://gall.dcgame.in/list.php?id=lovegame 입니다. 미연시 갤러리를 대충 줄여서 면갤이라고 하는데 이 분 께서는 자기에게 면갤이 소중한 장소였고, 이글루스보다 면갤이 더 깨끗하다고 하십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갤러리를 사랑하시는 분인데 어찌된 일인지 갤러리에 이 분 존함으로는 글 등록이 되질 않는군요. 이 정도면 미연시 갤러리에서 이름을 말할 수 없는 그분 급이네요. 실제로 디시인사이드에서 특정 유저의 닉네임이 차단어로 지정된 경우는 얼마 안 됩니다. 굳이 따지자면 레전드오브전설인 씨벌교황급은 되어야 닉네임 갤러리 차단을 먹게 되지요. 제3자가 객관적으로 보았을 때 정말로 그 사람이 갤러리를 사랑한다면 그분의 닉네임이 이런식으로 차단어로 지정되지는 않을겁니다. 아니 이게 무슨 말입니까 갤러리를 사랑하는데 차단이라니... 

어쨌든 닉네임을 바꿔서 꿋꿋하게 활동하시긴 하네요. 검색을 하니 대번에 나옵니다. 그런데, 그 글들이... 저도 고소가 두려우므로 그분에 대한 평가는 그분이 쓴 글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http://qrobo.dcinside.com/inner/?mode=search3&g_s1=1&q=%EC%A1%B0%EC%84%A0%EB%88%84%EB%A3%BDG&g_id=481&g_name=lovegame (성인인증 필요)

그냥 위에서부터 아무 글이나 잡고 읽으시면 이 분에 대한 갤러리 사람들의 평가를 대충 아실 수 있을겁니다. 몇 개만 추려보겠습니다.

야 그럼 내가 고소장 같은거 인증 할테니까 벌금 좀 모금하자
여튼 됐음 내가 면갤에 얼마나 공헌을 했더라도 남이지
면갤에 나보다 못댄 애들 얼마나 많은데 왜 내가 고소를 먹었을카
쑤시아 병신새끼가 나대는 꼴이 같잖다 좇병신새끼가
수시아 씨발놈아 나대지마라?
이쯤에서 한번 써보는 내 군생활 일대기

이 글들과 거기에 달린 댓글들만 보아도 대충 이 분이 어떤 분인지 충분히 다들 판단할 수 있으리라 믿고 더 긴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니가 아가리를 놀리는 이 이글루스보다 면갤이 더 깨끗해
면갤을 내가 좀더 잘 이해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위로 올라가셔서 미연시 갤러리에 올라온 글들 쭉 보시면 됩니다. 깨끗한지 아닌지. 힌트를 드리자면 시루루님 정도는 양반입니다.

그리고 여기서부터는 제가 그냥 주절거리는 잡담입니다.

주어를 말할 수 없는 그 분께서는 미연시 갤러리를 너무 사랑하셔서 면갤 사람이 갤러리 사람들을 위해 망가데이터베이스를 만들자 그걸 가지고 타 갤러리에 자기가 망가데이터베이스를 만든 양 온통 자랑질을 하고 다녔고 그 결과로 망가데이터베이스는 누군가에 의해 음란물 유포로 고발을 당해 현재 관련자들이 수사중입니다. 물론 망가 사이트 만든 사람도 잘 한 건 아니지만 미연시 갤러리를 사랑하신다면서 망가 사이트 주소를 뿌리고 다니다가 갤러리 사람들 고발당하게 만드신 그분의 업적도 찬양받아 마땅하겠습니다.

주어를 말할 수 없는 그 분 께서는 현재 우리나라 제1의 항구도시에서 상근 예비역으로 복무중이신데 근무지 이탈로 끌려갔다 왔습니다. 물론 끌려갔다 오셨어도 정신은 못 차리셨습니다.

주어를 말할 수 없는 그 분 께서는 고소드립을 시전당하자 자기 이글루에 있던 모든 문제 포스팅을 내리고 전방위로 사과하는 글을 밸리에 발행했었습니다. 하도 저지른게 많아서 누가 자기를 고소했는지 도무지 알 수 없다는 말과 함께요. 그러더니 상대가 수시아라는 걸 알고 피해자 행세를 하고 있습니다.

주어를 말할 수 없는 그 분 께서는 단지 자기가 찌질열전에 올라갔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피해자인척 이글루스에서 언론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오공감 추천 많이 받았다고 너무 좋아하십니다. 하긴 본래 서식처에서는 닉네임도 금칙어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고 성인 막장 갤러리 수준인 미연시 갤러리 사람들한테도 졸렬하다느니 관심병자라느니 온갖 욕을 다 드시는 분인데 이글루스 오셔서 개념있는 피해자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니 얼마나 기쁘시겠습니까. 자기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중에서도 성인 막장 갤러리급인 미연시 갤러리 출신인게 뭐가 그리 자랑스러우신지 다들 이글루스까지 와서 티를 내려고 하시네요. 근데 그 성인 막장 갤러리에서도 전혀 사랑받지 못하는 사람이라는게 중요한거죠.

여기까지 말해도 이해가 안 가는 분들은 그냥 이렇게 생각하면 됩니다. 그 뭐냐 구인네스를 사랑하는 좀으로 시작하는 네이버 어떤 블로거 께서 사람들이 자기를 중2병이라고 욕한다고 그걸 가지고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는거랑 똑같습니다. 근데 좀으로 시작하는 그 어떤분은 솔직히 피해는 안 끼치고 다녔는데... 누가 더 악질일까요?

추가적인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 그저 자기가 까고 싶은 사람 건수 하나 잡았다고 구태여 똥을 영양음식으로 포장하진 마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읽고도 그 분이 일방적인 피해자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유서에 이 블로그 글 쓰고 자살하세요. 다윈상 위원회에 제보는 해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역시 이름을 밝힐 수 없는 면갤러 출신인 그 분 께서는 여전히 그 패턴으로 이글루스 활동을 하시던데 얼굴이 가히 아이오와급 전함 상판급은 되나 보네요. 개인적으로 매우 존경스럽습니다. 우리나라같은 성범죄에 관대한 국가에서 놀지 마시고 부디 북미지역으로 가셔서 FBI의 심판을 당당히 받으시기 바랍니다. 물론 배운게 그거니 변론은 스스로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면갤러 출신들은 패기가 하늘을 찌를듯 합니다.

1 2 3